티스토리 뷰

고객센터는 제품 문제 해결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니, 자세한 정보를 함께 살펴보시죠.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연락처

노비타비데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싶으신가요? 대표전화는 1588-6560이며, 구매 문의는 1566-9090으로 하시면 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신청 방법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려면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시고, 제품 등록을 통해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AS를 신청하면 마이페이지에서 현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신청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AS 신청 절차

AS 신청은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가능합니다. 고객 정보와 AS 받을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작성한 후, 신청 완료 후에는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접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 내에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제품을 점검하고 수리해 드립니다.

 

AS 신청 주의사항

1:1 문의 하러가기

 

닥터클린 서비스

노비타는 '닥터클린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문가가 제품을 분해하고 살균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연 2회의 서비스를 추천하며, 가격은 1회 기준 5만 원입니다. 이를 통해 제품을 새것처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혜택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하시려면 노비타 이벤트 보러가기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보상판매 프로모션, 겨울맞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품 등록 시 닥터클린 서비스 할인 쿠폰도 지급되니 놓치지 마세요!

 

노비타 이벤트 보러가기

 

'노비타비데 고객센터'는 제품에 대한 문의와 AS 신청 등 여러 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필요한 정보와 절차를 미리 숙지하시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노비타 제품과 함께하는 즐거운 생활 되세요!

 

FAQ | CUSTOMER CENTER | 노비타(NOVITA

 

노비타 비데 자주하는 질문

 

노비타 비데 AS신청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신청

 

노비타 회원가입 바로가기

 

노티바 제품등록 하러가기

 

노비타 전제품 사용설명서 보러가기

 

가까운 노비타 지역 대리점 찾아보기